본문 바로가기
맛집

[가좌동 맛집]지나가다 발굴한 동네 숨은맛집 5탄 "통통곱창"

by 라임이의 하루 2021. 8. 11.
기분 곱창났을땐 곱창집으로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네 숨은맛집 5탄을 들고왔습니다.
여기는 우연히 발견한 곱창집으로 지나가다가 새로 생겼길래 들어가 본 곳입니다.
그래서 단골로 찜해둔 곳입니다.

본가가 가좌동이라 가좌동 맛집을 많이 알고 있습니다. 가좌1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터넷에 찾아보니 체인점인듯 했습니다.

통통곱창 입구

그냥 평범한 가게 같은데 맛은 기가막힙니다.

메뉴 판

가격은 보통 곱창집대비 큰 차이가 나지는 않습니다. 저는 곱창+대창+막창을 시켰습니다. 왜냐하면 다 먹고싶기 때문이죠 ㅋㅋ

곱창+대창+막창

시킨게 나왔습니다. 감자, 부추 버섯, 양파도 푸짐하게 나왔네요. 곱창엔 소주가 빠질수가 없습니다.

익은 것들은 가위로 먹기 좋게 썰어줍니다. 곱이 살아있어요ㅋㅋ 부추랑 함께 곁들여 먹으면 최고입니다.

곱창집에 가면 항상 선지국을 먹곤 했는데 이번엔 서비스로 주셨어요

선지국

술마실 때 탕이 있어야 하는데 곱창집 선지국은 공식인거 같아요. 선지가 살아있습니다. ㅋㅋ

그냥 단일메뉴로 팔아도 될 만큼 선지국 진짜 맛있었어요. 제가 좋아해서 그런지 몰라도 서비스가 아니었다면 더 달라고 했을겁니다 

마무리 볶음밥

곱창집엔 어딜가나 볶음밥이 있습니다. 저 역시 메뉴판에 볶음밥이 있길래 주문했습니다. 사실 곱창과 볶음밥이 큰 상관이 있는지 모르겠네요 양념과 내용물이 다 따로인데 곱창집에서 먹는 볶음밥은 항상 맛있더라구요. 한국인은 역시 밥인거 같습니다.

 

늘 가던 맛집만 돌아다니다가 동네에서 우연히 발견한 곱창집입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곱창은 그냥 먹어도 평타는 하지만 확실히 냄새도 안나고 맛있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