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가좌동 맛집]해장으로 국밥이 땡길 때 가는 동네 숨은맛집 6탄 "한우야"

by 라임이의 하루 2021. 8. 23.
고깃집에서 국밥만 먹어도 됩니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동네 맛집으로 들고왔습니다.

휴가기간동안 동네에서 술마시고 다음날 해장을 하기위해 들른 곳입니다.

한우야는 가좌동사는 사람이라면 다 알 것 같은데요.. 고깃집으로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물론 고깃집은 맞는데 점심에는 국밥이나 찌개같은것들도 판매를 하고 점심 손님들도 많은 편입니다.

가좌동 한우야 입구

고급 식당같이 앞에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고 발렛파킹해주시는 분이 따로 있습니다. 

점심에도 손님이 많지만 식당이 크고 2층까지 있어서 자리는 넉넉한 편입니다. 게다가 사회적 거리두기로 테이블이 분리되어있지만 자리는 넉넉합니다.

입구에 진열되어 있는 한우들

고기를 먹으려면 고기를 직접 고른 뒤 구워드시면 됩니다. 가격은 일반 한우가격이랑 비슷한거 같네요. 저는 국밥을 먹으러 와서 고기는 고르지 않았습니다. 근데 먹고는 싶어서 사진만 찍었어요 ㅋㅋ

점심시간인데 1층에 손님이 꽉 차서 2층으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계단 입구에 제가 먹고자하는 한우 우거지탕이 보이네요 ㅎㅎ

2층 자리

2층도 1층만큼 자리가 넓어서 아무대나 편하게 앉았습니다. 

비싼 고깃집인데 국밥은 일반 국밥집과 비슷한 가격이라 놀랐습니다. 예전에 김치찌개도 먹어봤는데 고기도 많고 맛있었습니다. 근데 오늘은 한우 우거지탕을 먹으려고 온거라 고민도 없이 바로 한우 우거지탕 픽

국밥에 빠질수 없는 기본 밑반찬인 김치와 깍두기가 나오고 한우 우거지탕이 나왔습니다. 우거지랑 한우 양이 보이시나요? 만원에 이정도면 가성비 갑인거 같아요ㅋㅋ 양만 많다고 좋을순 없죠? 맛도 끝내줍니다.

저는 국밥을 먹을때 항상 건더기와 고기를 먼저 건저먹습니다. 김치나 깍두기와 함께 고기와 우거지를 먹는건 진짜 맛있습니다.  

다시한번더 고기 양에 놀랍니다 ㅋㅋ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 고기들 ㅋㅋ 국물은 한우로 우렸는지 진하고 맛있었어요. 빨갛다고 해서 매울줄 알았는데 매운맛은 전혀 없었습니다.

고기랑 우거지를 어느정도 건저내고 나면 밥을 말기 시작합니다ㅋㅋㅋ 국밥은 이때부터 시작인거 같아요

국밥엔 깍두기

역시 국밥엔 깍두기가 빠질수 없죠. 한숟가락 올려놓고 깍두기 얹어서 먹는순간 해장이 되네요. 제가 먹었던 한우 우거지국밥중에 젤 맛있는거 같아요. (사실 한우 우거지국밥을 많이 먹어보질 못함..ㅋㅋ)

남김없이 비운 그릇

깍두기, 김치, 국밥을 다 깔끔히 먹고나면 해장은 완료입니다.  맛도 맛이지만 해장하기 딱 좋은 국밥인거 같습니다 ㅎㅎ

다음엔 우거지탕 말고 다른걸 먹어봐야 겠습니다.

위치는 여기 도로한복판에 위치해 있고 주차장도 넓어서 차를 끌고와도 됩니다.

 

다음엔 다른 맛집으로 찾아뵐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