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갈산동 맛집]부평구 갈산동 돈가스 맛집 "최선돈카츠"

by 라임이의 하루 2021. 8. 24.
부드러운 고기!!

돈가스는 사실 어딜가나 맛있습니다.

어떤 요리든 튀기면 다 맛있습니다. 

근데 저는 돈가스 맛집을 고를때 제 기준이 있는데 소금과 와사비 입니다.

사실 돈가스 소스도 맛있지만 고기의 고유 맛을 알려면 소스보단 소금을 찍어먹어야 한다는게 제 생각입니다 ㅎㅎ

그래서 오늘은 부평구 갈산동에 위치한 돈가스 맛집인 최선 돈카츠에 대해 리뷰해보려고합니다.

얼마전 친구가 추천해줘서 갔습니다.

최선 돈카츠 입구

주차공간은 따로 없으니 갓길에 대시면 될거같습니다. 최선돈카츠 입구입니다. 일본식 수제돈가스 집입니다.

영업시간
매일오전 : 11시30분~ 오후 8시
일요일 휴무

밖에 나와있는 메뉴판과 식당안에 메뉴판은 동일하므로 선택하시고 들어가셔도 될것 같습니다.

키오스크 주문

키오스크로 메뉴를 주문하시면 됩니다.

저는 최선스폐셜3번 (로스카츠+히레카츠+감자고로케)를 시켰고, 친구는 최선스폐셜4번(히레카츠+치즈+새우)를 주문했습니다. 로스카츠와 히레카츠 차이는 등심과 안심의 차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ㅎㅎ

창가 자리

창가 자리에 앉아서 돈카츠가 나오기만을 기다렸습니다.

돈카츠 맛있게 먹는법

테이블 옆에 돈카츠 맛있게 먹는법이 써있네요. 딱 제가 좋아하는 소금 또는 와사비 입니다. 와사비에 고기찍어먹는걸 만드신분은 상줘야 합니다(물론 제 주관적인 생각ㅋㅋ)

제꺼와 친구꺼 돈카츠가 나왔습니다. 감자고로케도 3개나 되네요

감자고로케와 새우를 교환하고 치즈와 로스카츠를 하나씩 친구와 교환했습니다. 치즈 늘어지는게 보이시나요ㅋㅋ

치즈는 늘어날때 바로 먹어야 할 것 같습니다. 조금 시간만 지나면 딱딱해지더라구요

새우튀김은 소스에 찍어먹었습니다. 새우튀김은 그냥 색다른 맛은 아니고 그냥 많이 먹어본 새우튀김 맛입니다ㅋㅋ 그래도 맛있어요

돈가스엔 와사비!! 언제부턴가 돈가스 먹을때마다 와사비를 찾았습니다 ㅋㅋ 왜케 맛있을까요

로스카츠, 히레카츠 전부다 와사비와 어울립니다

그리고 돈가스 맛집에 가면 붙어있는 문구가 있는데 다들 아시나요?

고기가 빨간 이유는 덜 익은게 아니라고 써있습니다ㅋㅋ

옆 테이블 벽면에 역시 써있었는데 손님이 맛있게 드시고 계서서 찍질 못했습니다.

사실 집이랑 가까운곳은 아니지만 돈가스 맛집이라고 해서 직접 차를 몰고 간 곳입니다.

위치는 여기이고 골목 구석에 위치하고 있는데 사람들은 많이 오는편인거 같습니다. 

갈산동 주민들은 좋겠습니다. 근처에 맛잇는 돈가스 집도 있어서 ㅋㅋ

저희동네에는 용우동?뿐이네요 ㅋㅋㅋ

일본식 수제돈가스집!! 제가 인정하는 맛집입니다.

다음엔 다른 친구들 끌고 가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