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석남동 술집]인천 석남동에서 가벼운 술한잔 "친구네"

by 라임이의 하루 2021. 7. 19.

오늘은 인천 석남동 술집인 친구네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처음에 약속장소를 잡을때 새로생긴 친구네에서 먹자길래 그게 도대체 어떤 친구냐며 웃었던게 생각나네요 ㅋㅋㅋㅋ
위치는 여기 입니다 .

개업한지 얼마 안되어서 방문을 해봤습니다.

'#친구네'

개업한지 얼마 되지않아 앞에 꽃이 놓여져있습니다. 실내포차 형식이고
진짜 친구네에서 먹는것처럼 편안한 분위기에서 먹을수 있고 동네에서 조용히 가볍게 한잔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메뉴판을 보시면 엄청 다양합니다. 가격도 착하고


일단 소주와 어울리는 동태탕을 시켰습니다. 기본안주로 묵무침, 돼지껍데기, 부침개가 나옵니다. 동태탕 보기만해도 소주를 부르게생겼네요.

추가로 두부김치도 주문했습니다. 두부김치에 고기가 많이 들어있어서 만족스럽네요

메뉴판에 전이 가장 많이있길래 모듬전까지 시켰습니다. 안주맛집이라 해도 할말이없네요
....오늘도 1kg 찌러 갔습니다.

 

마지막으로 묵사발까지.. 이건 사장님의 서비스였습니다. 많이먹어서 그런지 서비스까지 챙겨주시고 매우 친절 그자체!
다 먹고 마무리로 해장라면도 흡입했는데 그건 못찍었습니다. 해장라면을 먹으면서 소주를 먹는 아이러니한 상황까지..

집근처이기도 하고 동네에 친구가 많아서 가볍게 한잔하기  좋은 술집입니다. 얼마전 가니까 메뉴판이 약간 수정되긴 하였네요.. 오히려 자주가니까 먼저 알아봐주시고 서비스  챙겨주시는 친절한 사장님 최고

동네 단골 술집은 여기로 해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