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석남동 맛집]인천 석남동 맛집인 온기족발 방문기

by 라임이의 하루 2021. 7. 17.

퇴근 후 친구로부터 연락이 왔습니다.
동네 족발맛집이 있다 해서 먹자는 군요
그래서 저는 바로 출발

사실 족발이 족발이어봤자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했습니다.
유명한 족발집은 다 가봤지만 맛에 큰 차이는 못느꼈고.. 게다가 대기줄이 길다보니.... 줄서서 먹어야하나 생각도 들었습니다. 근데 하루 정해진 양만 삶고 장사를 한다는 소식에 일단 믿어보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가게 외관이 딱 오래되고 역사?가 있어보이는 숨은 맛집느낌어었어요
위치는 여기입니다. 석남동 강남시장 근처!!

30분정도 기다림끝에 드디어 입장완료

메뉴판은 이렇게 되있고 족발을 시키면 순대국을 서비스로 줘서 따로 시키진 않았습니다.

약간 옛날감성 느낌의 델몬트 쥬스 보리차 입니다. ㅋㅋㅋㅋ
이런거 좋아하는분들 있더라구요 ㅋㅋ 저도 옛생각나서 좋았습니다.

반반족발을 시키면서 가볍게 소맥으로 속을 달래고 시작했습니다.
기본반찬도 부추무침, 양배추절임, 무말랭이, 새우젓 등등이 세팅되어있습니다.

일행들이 담배피러 간 사진입니다... 비흡연자는 외롭습니다 ㅠㅠ
오래 기다렸다고 피순대도 서비스로 주셨는데 그건 먹느라 정신이 팔려 찍지 못했습니다.

마지막 마무리는 역시 뼈채 뜯어먹어야 합니다. 친구가 뼈 통채로 맛있게 먹길래 몰래 찍었습니다.

ㅋㅋ 그래서 얼굴은 가렸습니다.~그리고 마늘 소스까지 박박 긁어먹었습니다.

맛있고 이야기에 집중하다보니 사진을 많이 제대로 못찍어서 아쉽습니다.
석남동 오래된 맛집인 온기족발집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