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송도 맛집]송도 보쌈 맛집인 송도술상가서 보쌈 뿌수기

by 라임이의 하루 2021. 7. 16.

오늘은 예전에 갔던 보쌈집인 송도술상에대해 이야기해보려고합니다.


위치는 여기입니다.

 


인기가 많은곳이다보니 웨이팅이 있어서
입구앞 대기번호를 적고 기다립니다.
제가 갔을때는 코로나가 심각하기 전, 1단계 였을때 입니다.

메뉴판에 메뉴가 다양합니다.
일단 대표메뉴인 암퇘지 오겹 보쌈을 주문했습니다.

기본안주로 떡볶이도 나오는데 그것마저 맛있습니다 ㅋㅋ
그리고 보쌈엔 역시 막걸리가 빠지면 안되죠.. 막거리도 주문!!

쌈에다가 싸먹으니 맛이 일품!!


추가로 해물부추전과 차돌된장전골 ㅋㅋ
보쌈먹으러 갔다가 차돌된장전골에 반했습니다
사실 막걸리엔 부추전이 빠질수 없어서 주문했는데 만족!!

배가 안찼는지 삼겹수육 두부김치까지 추가했어요 ㅋㅋ


진짜 많이 먹었습니다.
송도 맛집이라고 추천할만한 곳!!
보쌈이나 막걸리가 땡기는날엔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