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평 금나라]소주를 부르는 분식집 부평 "金나라"

by 라임이의 하루 2021. 7. 22.
오늘은 부평 테마의 거리에 위치한 분식 술집(?)인 金나라(금나라)에 대해 말해볼게요.

입구와 간판에서 볼 수 있듯이 일반 음식점, 분식점 형태를 갖추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김나라? 인줄 알았는데 사장님께 여쭤보니 금나라 라고 하네요 ㅎㅎ

위치는 여기입니다.

로터리 부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을겁니다.

저는 주로 밤 늦게 가는 편이에요
한잔하고 나서 뭔가 아쉽거나 모자를때? 혹은 야식이 땡길때 가는 곳입니다.
왜냐면 메뉴도 다양하고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이죠
게다가 인원이 많아서 메뉴통일이 어려울 때!! 딱 좋은 곳입니다.

가게 메뉴판을 보시면 뭔가 김밥천국이 생각나지 않나요?
그런데 김밥천국과는 다른점이 보이죠?
안주류와 주류가 있다는 점입니다.

자리는 입구 앞이 있고 안쪽으로 더 들어가면 비밀의 공간이 나옵니다
거긴 원형테이블이나 술집처럼 분위기가 되어 있어 술마시기 딱 좋은 장소입니다.
일행들과 원형테이블에 앉아 자리를 세팅하고 소주와 맥주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김밥천국 메뉴판처럼 먹고싶은것을 볼펜에 체크한 뒤 주방에 같다주면 주문은 끝!!

가장 먼저 순대가 나왔습니다.

순대를 먹다보니 떡볶이도 나왔네요 ㅋㅋ
일반 술집에서 먹는 안주가 아닌 동네분식점에서 접하는 음식인데 술안주로 딱? 입니다.
가격도 착한대다가 맛있기 까지 합니다.

그다음 나온 안주(?)는 돈가스 입니다.
코스요리처럼 하나씩 나오는 재미도 있네요 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온 안주들은 분식점이라면 빠질수 없는 라면과 김밥입니다.
사실 인원이 여러명이라 각자 먹고싶은거를 하나씩 시키다보니 이렇게 많이 나왔네요 ㅋㅋ
이렇게 메뉴를 다 시키고 가격은????
단돈 22,000원!!
엄청 저렴하죠?
가끔씩 어묵같은거 서비스도 주시고 최고입니다!!

1차보단 2차? 로 오기 좋은 부평 술집(?)같은 분식점 금나라 입니다.
분식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
다양한 메뉴를 원하는 분들에게도 추천!!
저렴하게 배를 채우고 싶은 분들에게도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