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맛집]일산 웨스텀돔 치킨 맛집 아웃닭 입니다.

by 라임이의 하루 2021. 7. 18.

오늘은 일산에 있는 치킨집인 아웃닭에대해 말해보려고합니다.

정발산역 근처 중앙로에 자리잡고 있는 아웃닭입니다.

근처에 공원도 있고 술집과 맛집도 많이 있어서 가보기에 좋습니다.

아웃닭 입구앞에 보드마카로 이벤트가 써있네요!!

매일 하는 이벤트인지는 모르지만 제가 갈떈 있었습니다.

일단 기본메뉴인 오리지날 순살치킨을 시켰습니다.

기본소스 4개가 나오고 수북한 감자튀김과 떡튀김이 같이 나옵니다.

사진만 봐도 푸짐합니다.

저는 옆테이블에서 후라이드 치킨을 시켰습니다.

역시 기본적으로 샐러드와 양념4가지가 나오고 감튀, 떡튀김이 수북하네욬ㅋ

그리고 페이스북 좋아요를 눌러서 치즈스틱을 받았습니다.

저는 맥주를 시켰고 주변친구들이 담배를 피러가서 외롭게 사진한장 찍었습니다.

제 친구는 차를 가져와서 무알콜인 에이드를 먹었습니다

안타깝네요 ㅋㅋㅋㅋ

 

4명이서 먹었는데 양이 너무 많고 푸짐했습니다. 평소보다 많이줘서그런지 약간 남기긴 했네요

 

가게도 일반 치킨집과 달리 어둡고 분위기 있어서 친구가아닌 연인들끼리 와도 괜찮을거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