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월곡역 맛집]동덕여대 근처 동원생돼지연탄구이 후기

by 라임이의 하루 2021. 7. 14.

얼마전 방문한 월곡역 근처 동원생돼지 연탄구이집 입니다.

월곡역 3번출구로 나와서 조금만 걸어가면 나옵니다.
밖에 사람들이 대기하고 있어서 간판사진은 못찍었어요 ㅠㅠ

30분정도 기다리고 드디어 들어왔는데 일행 늦게오는바람에 삼겹살로 먼저 입가심을 했습니다.

입가심용

150g에 15000원으로 일반 고깃집이랑 큰 차이 없는 가격대 입니다.
와사비에 찍어먹으니 맛은 일품입니다.
삼겹살을 먹다보니 단골인 친구가 와서 다른 메뉴를 추천해줍니다.

여기선 무조건 육사시미를 시켜야 한다는군요
생긴것부터 먹음직 스럽게 생겼어요 ㅋㅋ
굽지않고 먹다보니 사라지는 속도가 엄청 빠릅니다. ㅋㅋ
물론 소주와 곁들여서 먹으니 맛은 2배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추천한 부채살~
소고기 부위를 잘 몰랐었는데 부채살도 부드럽고 입에서 살살 녹았습니다.

기름기있는 음식을 먹었으니 칼칼한 냄비라면을 시켜서 마무리를 하였습니다.
집에서 끓이는 라면과는 뭔가 다른 맛이 나네요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