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생활정보]유튜브,넷플릭스,디즈니 등 각종 OTT 싸게보는 "alongshare"어롱쉐어 이용방법

by 라임이의 하루 2023. 9. 10.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활정보 꿀팁을 가져왔어요. 특히 돈을 절약할수 있는 매우 중요한 팁!!

이것만 알아도 한달에 2~3만원까지 절약이 가능하답니다.

유튜브프리미엄, 넷플릭스, 디즈니 등을 이용하시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유튜브는 공짜지만 프리미엄을 쓰게되면 광고가 안나오고 폰화면이 꺼진 상태에서도 소리가 나오며, 유튜브 뮤직까지 이용할수 있는 매우 좋은 기능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들 및 OTT서비스를 이용하게되면  하나당 매달 10000~14000에 비용이 발생하고, 매달 빠져나가는 비용들이 누적될수록 부담이 됩니다. 

가족요금제나 지인들과 공유해서 하기도 하지만 매번 금액을 지불하기도 번거롭고 지인들을 찾기도 힘듭니다.

요새는 편법으로 인도나 터키로 VPN 우회를 통해 결제를 하는분들도 계실텐데 이 기능도 조금씩 막히고 있는 추세입니다.

국가마다 가격들도 인상하게되면서 주기적으로 나라를 바꿔가며 우회하시는 분들도 계신대 방구석에서 세계일주하는것도 아니고 복잡합니다.

이러한 OTT 스트리밍 서비스들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어롱쉐어(alongshare)라는 공유 플랫폼을 이용하시면 비용을 거의 1/3가격으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달러로 환산한 가격이며 기존 구독비용에 비하면 훨씬 저렴하다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어롱쉐어(alongshare)의 장점

- 가격이 저렴하다

- 월단위가 아닌 년단위로 구독하면 더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유튜브는 본인계정을 사용하므로 구독목록이 그대로 유지된다

- 안전하다

단점은.. 없는거 같습니다.

 

어롱쉐어(alongshare) 가입 및 이용방법

우선 간단하게 가장많이 이용하고 계시는 유튜브프리미엄 할인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회원가입 및 로그인

우선 가장 기본적으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로그인을 하셔야겠죠?

회원가입은 메일로 간편하게 할 수 있고 바로 로그인을 하면 오른쪽과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가격들은 달러로 환산되서 나오며 기존에 이용한가격보다 훨씬 저렴한게 보이죠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방법

우선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즉시구매를 누르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들이 나오는데 12개월 한번에 구독을 하면 3개월을 더 서비스 줍니다.

가격적인면이나 서비스적인 측면에서 엄청 혜자죠? ㅋㅋ

여기서 더 5%를 더 추가로 할인할수 있다면 믿으시겠나요?

바로 할인코드를 입력하는 겁니다.

5% 할인코드 XPPDYH

대소문자 상관없이 입력 후 사용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간단하죠?

 

할인코드를 입력하고 결제방식을 선택하면 다음과 같은 창이 뜨는데 44.99달러에서 5%더 할인된 가격으로 결제하는걸 볼 수 있습니다. 결제방식은 삼성페이, 신용카드, 카카오페이등 원하시는걸 선택하시면 됩니다.

12개월+3개월 총 15개월 구독에 56000원이네요 한달에 3700원꼴.. 엄청 저렴하죠?

넷플릭스나 디즈니의 경우 결제가 끝나게되면 구독목록에 공유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나와서 그걸로 로그인하면 되지만 유튜브프리미엄은 다릅니다.

아까 위에서 말했다시피 유튜브프리미엄은 본인이 구독채널, 자주보는 목록 및 알고리즘을 그대로 유지하길 원하기 때문에 한단계 기능을 더 추가하셔야 하는데요

이메일 입력

[구독] 탭에에 들어가셔서 YouTube login email에 본인계정을 입력하시고 [제출해요] 버튼을 누르셔야만 본인 계정으로 프리미엄이 적용됩니다.에프터서비스를 눌러서 확인하시면 처리현황이 보이는데 넷플릭스와 디즈니는 바로 적용이 되지만 유튜브프리미엄은 본인계정을 사용하기 때문에 계정 등록 시스템상 최대 하루정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넷플릭스 구독계정

저는 이미 넷플릭스도 사용중인데요 아이디[계좌번호]와 비밀번호를 공유받고 아래에 나와있다시피 서브계정을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참 간단하죠?

개인적인 변심으로 구독을 해지하고 싶으시다면 구독해지 및 환불제도가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넷플릭스나 유튜브 기간 차이가 있긴 하지만 보통 일주일 이내에 환불이 가능하답니다.

 

볼수 있는 콘텐츠가 워낙 많고 다르다보니 모두 다 결제하게되면 비용이 너무 많이 들게됩니다.

이런 공유 플렛폼 어롱쉐어(alongshare)를 사용하게 되면 OTT비용을 확 줄일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공유가족이나 친구들을 구하면 좋긴한데 그걸 구하는것도 일이죠..

아낀 비용으로 다른거에 투자할수 있어서 매우좋네요!! 예를들면 술사먹기? ㅎㅎ

다들 어롱쉐어 공유플렛폼으로 돈 아껴서 다른거에 투자하시면 어떨까요 ㅎㅎ

이상 어롱쉐어 이용방법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