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맛집]전복 생선회 코스 남풍 횟집 탐방기

by 라임이의 하루 2021. 8. 3.
남풍횟집은 찐이다

오늘은 부산에 위치한 전복생선회 횟집인 "남풍횟집"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부산 기장에 위치한 곳으로 사람들이 많은가봐요

일이 있어서 부산에 들렸다가 그냥 올라가기 아쉬워서 맛집을 찾았습니다.

저도 부산 기장을 처음가보는 곳이기도 했고 검색해서 간곳이라 의심반 기대반 이었습니다.

위치는 여기입니다. 쉽게 찾을수 있을 거에요

건물 전체가 식당입니다. 밤에는 불빛이 화려하고 사람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메뉴판

메뉴판을 보시면 전복생선회 코스 치고는 저렴한 편인거 같아요

사실 다른곳을 가본적은 없지만 이정도 가격이면 고민하지 않고 시킬거 같습니다.

사실 먹고나서 후회는 다음달 카드값을 보면서 하지 음식앞에서 하진 않습니다 ㅎㅎ

저희는 바로 랍스타 코스를 시켰습니다.

기본 밑반찬과 대선

기본 밑반찬이 세팅이되고 부산이면 당연히 대선 소주겠죠?

사실 대선소주가 제 입맛은 아니지만 저는 그 지역 음식이나 술 마시는걸 좋아합니다ㅋㅋ

주문한 해산물들이 한 쟁반안에 나왔습니다.

제가 해산물을 참 좋아하나봅니다. 거를타선이 없는 메뉴들입니다.

소주와 매우 잘어울리는 푸짐한 한상차림입니다.

전체 테이블 샷

일어서서 전체 테이블 샷도 찍어봤습니다ㅋㅋ

먹기전 사진은 필수

랍스타

기다리던 랍스타가 나왔네요

엄청 푸짐합니다 ㅋㅋ

저는 인천사람이라 소래포구같은곳에서도 랍스타를 먹어봤지만 맛은 비슷했던거같아요

근데 가격면에서 여기가 훨씬 착하네요

랍스타 코스요리 완전 추천해요

물론 해산물을 좋아하시는분들만 ㅋㅋ

 

먹느라 바빠서 많은사진은 못찍었어요

사실 술을 부르는 메뉴라 사진찍기 더 힘들었습니다.

 

부산 기장에 남풍횟집 강추강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