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견

강아지 산책

by 라임이의 하루 2021. 6. 15.

주말마다 보러가는 저희집 강아지입니다.
늘 저를 반기고 산책해달라고 조르며 꼬리를 흔듭니다.


집근처 산책하면서 사진 한장!!
빨리 오라고 쳐다보는 모습이 귀엽네요 ㅋㅋ


공원이랑 풀을 좋아해서 자주 갑니다.
반려견을 키우시는 분들는 산책할때 배변봉투 늘 챙기시는거 아시죠?
라임이는 산책할때 두번이나 쌀 때도 있어서 저는 넉넉히 챙기는 편입니다.

항상 풀숲을 들어갔다 오기때문에 산책후에
발 닦아주는건 필수에요



산책후에 피곤했는지 뻗어있는 모습이에요 ㅋㅋ
날씨가 더워서 더 힘들어하는거같아요.
그렇다고 산책을 포기하지는 않는답니다


주말내내 라임이와 놀고 작별하는 모습입니다.
제 차 앞에까지 마중나왔네요 ㅋㅋ
다음엔 더 많이 놀아줘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