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서현 현혈의집 후기!!

by 라임이의 하루 2021. 7. 12.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당구 서현 헌혈의집에서 헌혈한 후기를 전해드릴게요.
요즘 코로나도 심해져서 헌혈하는 사람이 많이 줄었다고해요. 그래서 혈액원에 혈액도 부족하다고 해서 오랜만에 헌혈을 하러 왔습니다.

헌혈의집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문구입니다.
생명을 살리는 사람은 바로 우리입니다.



헌혈을 하면 민방위교육 인정이 써있네요 ㅋㅋ 근데 저는 이미 교육을 받았습니다.

들어가서 전자문진을 하고 번호표를 뽑습니다.
사람이 많이없어서 대기시간은 짧았습니다.
혈압과 건강상태 모두 정상!!
저는 전혈을 하기로 했습니다.

1초정도 따끔하고 5~10분가량 400ml정도의 피를 뽑으면 헌혈이 끝납니다 ㅋㅋ 간단하쥬?

기념품으로 롯데시네마 영화티켓 2장을 받았네요 ㅋㅋㅋ 그리고 헌혈증까지

그리고 헌혈을하면 혈액검사결과를 어플로 확인할수 있습니다. 대한적십자에서 만든 레드커넥트라는 어플을 다운받으시면 헌혈 한 피를 체크해서 건강상태를 확인할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헌헐예약과 헌혈 횟수도 나옵니다.


어플로 확인해보니 벌써 54회를 돌파했네요.
은장과 금장은 이미 받아서 집에 보관중이고
저의목표는 100회입니다.

다들 헌혈에 동참해보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