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판교회식]1차와 2차를 한곳에서 즐기고 싶을때 찾는 판교맛집 "오너쉐프"

by 라임이의 하루 2023. 11. 2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제가 한달에 한번 이상 가는 판교 유스페이스 단골 맛집인 "오너쉐프" 입니다.

유스페이스지하에 위치하고 있으나 눈에 띄진 않습니다. 단골들만 찾을수 있지만 한번 가면 자주가게되는 곳입니다

오너쉐프 입구

입구에는 1차 삽겹살, 2차 생맥주라고 나와있듯이 1차와 2차를 동시에 즐길수 있는 곳입니다. 여기 사장님이 호텔주방장 쉐프 출신이라 맛은 기본이고, 단골들을 잘 알아보셔서 서비스를 매우 잘 챙겨주십니다.

판교 특성상 단체회식을 하고 2차를 가기 애매한경우가 있는데 여기는 자리도 넓어서 단체 손님들도 많이오는편입니다.

일반 술집과 분위기가 달리 노래도 좋고 신청곡도 받습니다. 분위기가 핫해지면 사장님께서 마이크도 주시고 노래도 부르라하시고... 사장님이 참 흥이 넘치시는 분입니다.

삼겹살 가격 메뉴판

삼겹살 가격은 16000원이라 다른곳과 다를게 없지만 여긴 200g이라는 사실!! 

하이볼 맥주 안주

메뉴판을 보시면 소주 맥주는 기본이고 하이볼과 양주들, 그리고 일반 술집에서 볼수있는 안주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삼겹살을 먹고난뒤 다른 안주들을 시켜서 2차를 즐기곤 합니다.

기본 삼겹살

우선 삼겹살을 시키면 구워서 나오는게 매우 좋습니다. 고기를 못굽는사람이라도 기본 초벌되서 나오기 때문에 가위질만 할 줄 알면 됩니다. 그리고 여기는 묵은지 맛집입니다. 밖에 김치냉장고도 여러대있고 김치를 직접 담그신다고 하네요 고기와 상추쌈, 묵은지를 구워먹으면 소주가 술술 들어갑니다. ㅎㅎ

치즈볶음밥

고기를 다 구워먹고 볶음밥을 해달라고하면 치즈볶음밥을 해주는데 맛이 기가막히네요 

1차가 끝나면?? 이제 2차를 옮길차례..

사장님에게 불판을 치워달라고 하고 다른 메뉴를 주문하면 그자리에서 바로 2차가 시작됩니다. ㅎㅎ

까르보나라

2차에 뜬금없이 술안주로 까르보나라를 시켰네요 

여기는 점심부터 문을열고 점심에 파스타를 먹으러와도 됩니다!! 파스타맛집이에요 그리고 점심과 저녁엔 파스타 가격이 다르니까 참고하시면 좋을거같네요

철판제육볶음면

철판제육볶음면이란 음식을 처음시켜봤는데 맛도리입니다! 이것도 술이 술술들어가네요

그리고 마지막 국물이 땡겨서 시키게된

해물라면

해물라면까지 완벽!! 이렇게 시키게되면 사장님이 보통 서비스를 주십니다. 

김치전, 피자, 떡볶이 등등 안먹어본 서비스가 없네요.. 사장님께서 단골들을 잘 챙겨준다는 사실! 한번만 방문해도 다음에 꼭 기억을 하셔서 좋아요

다른안주도 서비스를 받았는데 술과 분위기에 취해서 사진을 못찍었네요

 

1차와 2차 회식을 동시에 즐기고 싶으시다면, 단체회식이 필요하다면 판교 유스페이스 맛집 오너쉐프를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