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판교맛집]다음날 해장으로 뼈해장국과 순대국밥이 고민이라면? "일점가"로 오세요

by 라임이의 하루 2023. 9. 5.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ㅎㅎ

 

직장인 분들이라면 회식한 다음날 어떤걸로 해장할지 고민하시지 않나요?

저는 국밥으로 해장을 하는 편인데 국밥중에서도 뼈해장국vs순대국 으로 갈리는 편입니다.

근데 그 고민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곳이 있다면??

짬짜면처럼 두가지를 한번에 해결할수 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일명 뼈순이 라고 불리는 메뉴입니다. 뼈해장국과 순대국밥을 섞은거 같아요.

가게이름은 일점가 이고 위치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691 114호 일점가 판교디테라스점 아래에 나와있다시피 직장인들이 모여있는 판교 테크노벨리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판교 근처 식당은 보통 점심시간엔 붐비기 때문에 예약이 필수입니다. 여기 일점가는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모르는 사람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점심시간에 예약없이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그래도 조금만 늦었으면 웨이팅을 할 뻔 했네요

기본 반찬들 및 세팅

자리에 앉게되면 기본 반찬들을 세팅해줍니다. 기본반찬들은 국밥집과 동일한데 뭔가 깔끔하고 쟁반에 나오는게 한정식집 분위기도 납니다.

일점가 메뉴판

메뉴는 다양한데 저는 뼈해장국과 순대국을 둘다 먹고 싶어서 뼈순이로 주문했습니다.

해장하러 왔는데 막걸리가 눈에 띄는 이유는 뭘까요 ㅎㅎ

뼈순이 

드디어 주문한 뼈순이가 나왔습니다. 김이 모락모락나오 뚝빼기에 열이 보존되서 아직까지도 끓고있는게 매우 먹음직스럽습니다 ㅎㅎ

그리고... 같이 함께한 직원들과 눈치를 보다가 지평막걸리 한병을 시키게 되었다는.... 이걸보면 안먹을수가 없는 비주얼입니다

뼈순이에 지평막걸리

해장하러 와서 가볍게 막걸리 한잔을 곁들이기.. 그리고 점심에 술마신건 팀장님에겐 비밀 ㅋㅋ

순대와 고기가 함께 들어있어요

가격은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그만큼의 값어치를 하는 양입니다. 순대와 고기들 그리고 등뼈까지 양이 엄청많습니다

고기와 순대를 흡입하고 밥을 말아서 먹는데 국물맛이 묘하네요ㅎㅎ

순대국에 있는 고기와 김치

그리고 밑반찬중에 마늘절인게 있는데 국밥이랑 너무 잘어울립니다

고기에 마늘올려놓고 한입

마늘을 올려놓고 한입먹으면 그 맛이 일품입니다!! 최고!!

이렇게 국물까지 원샷하고 막걸리 딱 한잔을 하다보니 점심시간이 끝나버렸네요

꼭 다음날 해장이아니더라도 점심메뉴로도 무난한 곳입니다. 가까우신분들 한번쯤 가보는것도 괜찮을거 같네요

저는 일하는곳이랑도 가깝고 맛도 맛있어서 자주 갈거같네요. 오랜만에 맛집을 찾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다들 맛있는 식사 하세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