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노티드도넛]한남동 디저트 노티드도넛 방문기

by 라임이의 하루 2021. 7. 20.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 방문한 디저트 카페인 노티드도넛에 포스팅해보려고합니다.

이태원에 볼일이 있어 들렸다가 처음가봤는데 맛에 반해버렸어요

위치는 아래에 나와있듯이 찾기 쉽습니다.



진열되어있는 메뉴가 다양하죠
다 먹음직스럽고 메뉴가 너무 많아 뭘 선택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고민고민

매장에서 먹고싶었는데 코로나 거리두기 때문에 포장을 선택했어요ㅠㅠ
카페 분위기랑 같이 먹으면 맛은 두배인데 아쉽..

그래도 포장을 이쁘게 해주셔서 만족스럽습니다.
구매후 바로 드시는걸 추천드리고 당일날 바로 먹는게 가장 맛있다고합니다. 그리고 냉장보관 필수!! 최대 1일까지 보관!!

상자를 개봉하니 도넛이 이쁘게 포장되어 있네요
튀어나온 재료들을 보니 더욱더 군침이 돕니다.
제가 선택한 도넛은 우유생크림도넛,바닐라도넛,얼그레이도넛,초코푸딩도넛으로 총 4가지입니다. 다양하게시켰죠 ㅋㅋ
얼그레이도넛은 처음 느끼는 맛인데 최고였습니다.

거리두기가 완화될때 쯤 직접 매장에서 먹어보고싶네요

노티드도넛은 체인점이라 전국 여러곳에 있으니 다들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